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전 가볼만한곳 추천 대동하늘공원!
    인테리어 2020. 5. 16. 18:45

    대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대동하늘공원!

    주말은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함께

    가볍게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다들 바쁘게 사는지라 힘들어 보이더라구요.

    올해는 조금이나마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제가 작년에 다녀온 대전 가볼만한곳 으로

    괜찮았던 대동하늘공원을 추천해드릴까해요.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다들 만족하고왔답니다.

    약간 벽화마을 이라고 보시면 되요

    군데군데 장미들도 있었고 사람들도

    꽤 많이 있더라구요.

    주차는 근처에 하시면 되시고 달동네같이

    언덕으로 되어있는 길이었답니다.

    여성분들 구두신고 가기에는 조금은

    힘든 코스가 될수도 있어요.

    약간은 걸어가는데 힘들었답니다.

    보통 남녀 젊은 커플들이 많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이번이 대전 여행 두번째인데 항상

    느끼는거지만 이곳 지역 분위기는

    차분하고 조용하다는게 맞을꺼 같아요.

    제가 그래서 대전을 무척 좋아한답니다.

    이곳에 처음 갔을때는 여행지가 많이 없어

    코스를 잘못 정한줄 알았는데 대전에는

    숨은 핫플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나중에 살고싶은 지역 1위랍니다.

    골목골목을 지나 계속 올라가다 보면

    계단들이 보이는데 이건 뭐 약간은

    운동하는 기분이었어요.

    지금 5월에 가면 땀이 날정도는 될꺼예요.

    이때가 6월이었는데 완젼 여름날씨었답니다.

    올라가면서 칼로리를 소비하다보니 친구들이

    배고프다며 내려가자고 하는데 제가 끝까지

    올라가자고 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그냥 돌아간다면 너무

    아쉬울꺼 같더라구요.

    특히나 대전 가볼만한곳 하면 이곳이 추천

    코스로 나오는데 안갈수가 없었어요.

    조금만 더 가면 대동하늘공원이 나올거 같네요.

    중간중간 장미를 보니 기분이 힐링이 되고

    산을 타는 기분에 공기까지 좋더라구요.

    동백나무도 보이는게 꽃피면 이쁠거 같더라구요.

    드디어 말로만 들었던 풍자가 보이네요~

    거즘 사람들이 여기에 다 모여있었어요.

    이곳 대동하늘공원이 일몰이 멋있다고 하여

    사진찍으려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확실히 제가 사는 광주보다는 대전이 몇배는

    더 크다는걸 세삼 느꼈답니다.

    저희가 일몰을 보기엔 조금은 이른

    시각이었지만 사람들또한 많았고

    사진을 찍기위해 계속 모여들기 시작했어요.

    조금더 기다렸다 사진찍고 갈려 했는데

    일정이 빠듯하여 그만 내려가기로 했답니다.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사진을

    건진거에 대해 만족합니다~~!

    내려가는길에 대전 가볼만한곳 맛집 검색으로

    알아보고 발빠르게 이동했습니다.

    작년에 가봤던 대동하늘공원이지만 올해도

    다시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멋진사진 하나 건져야 되지 않겠습니까?

    지금 장미가 한창 필 시즌이니 지금 가시는

    분들께는 강력 추천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