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해 여행 국제탈공연예술촌!입장료 알아봐요.
    인테리어 2020. 5. 13. 23:56

    작년에 잠시 들리게된 남해 국제탈공연예술촌!

    아주 오랫동안 사진으로만 간직했지만

    이제서야 폿팅 하게 되네요.

    이날 동생들과 형님들과 함께 정말 잼있는

    여행이었어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랍니다.

    남해 여행 중 우연히 들리게된

    국제탈공연예술촌!!

    진흙속의 진주라고 표현하고 싶을정도로

    만족했던 곳이고 사람들의 발걸음이

    많은곳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우리 일행에겐

    즐거운 시간을 갖게해 준곳이다.

    이곳이 원래는 폐교된 학교였는데

    리모델링해서 예술적인 공간으로 바뀐곳입니다.

    < 남해 국제탈공연예술촌 >

     

    개인 : 2,000원

    청소년,군인 : 1,500원

    어린이 : 1,000원

     

    운영시간은 하절기 09 : 00 ~ 18 : 00이고
    동절기 09 : 00 ~ 17 : 00 까지에요.

     

    매주 월요일과 1월1일은 휴관이예요~

    1층으로 들어섰을때 직원분께서

    이곳을 먼져 소개시켜주셨어요.

    다들 드라마 무신 보셨을까요??

    실제 촬영당시의 옷을 전시해 두었고

    예전에는 한번씩 입어볼수 있는 체험을

    할수 있엇는데 지금은 전시로만

    남게 되었다고 해요.. 아쉬웠어요..

    2층에는 탈놀이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한국의 탈만 있는게 아니라 세계적인

    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저희 일행들은

    너무 신기해 하더라구요..

    사실 저도 이렇게 보는건 처음이라서

    사진찍으면서 보느라 바빳어요.

    한국탈들의특징과 세계 각국의 탈들이

    보였어요. 탈이라는게 우리나라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이렇게 많은 국가에

    있다는게 넘 신기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담기에는 너무 많았고 사진찍는거

    보단 구경하기에 더 바쁘더라구요.

    아랫층으로 다시 내려가면 뜬금없이

    뮤지컬 자료들과 우리나라 배우들의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대부분은 제가 모르는 배우들어었어요.

    2층은 탈을 소개하는 곳이라면 이곳은

    배우들을 볼수 있는곳이라 생각하심 되요!!

    지금의 50대 분들이라면 충분히

    아시는 얼굴일꺼라 생각이 들어요~

    다시 옆통로에는 오래된 한국영화포스터와

    배우들의 초상화가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남해 여행으로 넘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이름과는 다르게 조금 다른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느낌도 받았어요.

    물론 제생각엔 무언가 연관이 있으니

    전시가 되어 있었다고 봐요~~~!

    아이들과 남해 여행 갈때 들려봐도 좋지만

    부모님과 함께 한다면 더욱더

    괜찮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그럼 남해 여행 다시 하는 그날까지 안녕~!

    댓글

Designed by Tistory.